QDC클램프

본문 바로가기
Clamp좋은품질과 저렴한가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특징

  • CTSY는 NON-TOUCH CLAMP는 단동 SPRING 복귀형 CLAMP(SY형 HI-CLAMP)와 AIR식 ACTUATER를 조합한 상형용 이동식 CLAMP입니다.
  • 유압 HOSE와 신호 CABLE의 일체내장을 COMPACT하게하여 TRANSFER LINE에 놓인 FEED BAR등과의 간섭을 없게 했습니다.
  • 이동용 CHAIN에 SIDE ROLLER 를 부착한 CHAIN을 채용하였으므로 PRESS 진동에 의한 풀림, 손상등에 안전합니다.

동작상태 설명

1. UNCLAMP - 후퇴 동작
그림은 CLAMP 완료한 상태를 ㅍ시하고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유압전환 VALVE(SOL,C)를 ON시키면 CLAMP4의 내장 SPRING에 의해 TANK로 원 워치됩니다. CLAMP4는 UNCLAMP 방향으로 풀리고, 충분히 풀려 금형과의 사이에 간격이 생기면 (전기회로내의 TIMER로 제어됨, 단 TIMER대신 조작반의 PUSH BUTTON을 사용하여 2개 동작으로 구분하는 경우도 있음) 전자 VALVE(SOL,C)를 ON 시켜 AIRCYLINDER1D을 후퇴방향(상방향)으로 적용시켜 CLAMP4를 후퇴단 B까지 후진시켜 후퇴단이 되면 LIMIT SWITCH 또는 PROXIMITY SWTCH7이 작동됨
※주의: CLAMP를 상ㅇ하지 않고 PRESS를 가동할 경우에는 후퇴 단 위치에서 유압 전환 VALE(SOL,C)를 OFF하여 CLAMP하여 주십시오.
(단, 후퇴단에서 자동으로 CLAMPING 되도록 되어있는 기종은 제외)
2. 전진-CLAMP 동작
후퇴단에서 DUMMY PLATE8을 CLAMP하고 있는 경우는 우선 유압전환 LALVE(SOL,C)를 ON시켜 CLAMP4를 UNCLAMP하여 2mm이상 이완시킨 후에 (전기회로 내의 TIMER로 제어 합니다. 전기회로내의 TIMER 대신 조작반의 PUSH BUTTON을 사용하여 2개 동작으로 구분하는 경우도 있음) 전자 VALVE(SOL-A)를 ON시켜 AIR CLYLNDER 1을 전진방향(하방향)으로 작동시켜 CLAMP4를 금형 A위치까지 전진시켜 금형 검지용 LIMIT SWITCH 또는 PROXIMITY SWITCH5가 작동한 후 유압 전환 VALVE(SOL,C)OFF시켜 금형을 CLAMP 시킵니다 단, 금형이 없는 경우는 C까지 전진되고 LIMIT SWITCH 또는 PROXIMITY SHCITCH5가 작동하지 않습니다.